반응형
[Unity] 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 (Addressable Asset System)
[1] 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이란? Addressable Asset System 문서에 설명이 간단명료하게 되어있으니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니티 블로그 > 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 글도 있습니다. 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은 'address (주소)' 로 asset을 load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어드레서블의 주된 기능은 로드할 대상이 되는 에셋과 에셋이 로드되는 위치 및 방식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에셋에 address를 부여하게 되면 에셋을 로드하는 측에서는 에셋의 address만 알면 되고 에셋의 실제 위치가 변경되어도 상관없습니다. (에셋이 원격서버에 업로드되어있든,, 앱 내부에 포함되어있는데 위치가 변했든,,, 노상관) [2] 어드레서블 시스템 등장 배경 감귤오렌지님의 유튜브 > ..
🎨/Unity
2022. 4. 5. 17:5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Flutter Spacer
- Flutter Text Gradient
- Flutter getter setter
- drf custom error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DRF APIException
- Python Type Hint
- SerializerMethodField
- 장고 URL querystring
- 구글 Geocoding API
- Sketch 누끼
- github actions
- flutter build mode
- flutter dynamic link
- Dart Factory
- PencilKit
- ipad multitasking
- ribs
- 플러터 얼럿
- cocoapod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Flutter Clipboard
- METAL
- flutter deep link
- Flutter 로딩
- Django FCM
- 플러터 싱글톤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flutter 앱 출시
- Django Heroku Scheduler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