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on은 딱 텍스트영역만 Tappable 하다. (노란색은 클릭영역이 아님) 이미지를 넣어도 마찬가지로 딱 이미지 영역만 Tappable하다. (노란색은 클릭영역이 아님) UIKit과 달리 SwiftUI에서는 버튼을 만들기 위해서 Label이라고 불리는 다른 뷰를 꼭 줘야한다.그래서 Label 영역만 tappable하게 디자인되었나보다. (추측) 그러면 Label말고 다른 영역도 Tappable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1] Button말고 Label에 frame을 주기 Label영역만 Tappable하니까 Label영역을 버튼사이즈로 해주면 되는 방법이다. [2] 버튼 아닌 뷰를 만든 후, onTapGesture 사용SwiftUI의 버튼이 Label 영역만 Tappable하게 디자인 되었다..
첫번째 사진의 modifier 순서는 background -> frame 입니다. 두번째 사진의 modifier 순서는 frame -> background 입니다. 결과가 다른 것을 볼 수있죠?!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SwiftUI에서는 View에 modifier를 적용할때마다 새로운 view를 만들게 되는 것임을 기억해야합니다 (단지 존재하는 view의 속성을 바꾸는 게 아니라 새로운 view를 리턴하게 되는 것-!) 그래서 첫번째 사진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저렇게 그려졌고 두번째 사진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저렇게 그려졌습니다. 헷갈리지 않도록 frame modifier를 첫번째로 위치시켜야겠습니다...! 그리고 개발하면서 frame말고도 순서바꾸니까 원하는대로 동작했던 것이 또 있었는데 (잘 기..
- Total
- Today
- Yesterday
- SerializerMethodField
- Dart Factory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flutter build mode
- Sketch 누끼
- Flutter Spacer
- Flutter getter setter
- Flutter Text Gradient
- flutter deep link
- Flutter Clipboard
- cocoapod
- Flutter 로딩
- Django FCM
- ribs
- Django Heroku Scheduler
- ipad multitasking
- 플러터 싱글톤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장고 URL querystring
- DRF APIException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github actions
- flutter 앱 출시
- 플러터 얼럿
- Python Type Hint
- 구글 Geocoding API
- PencilKit
- METAL
- drf custom error
- flutter dynamic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