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OS] Swift Package 에서 RELEASE Flag 사용하기
[1] RELEASE 플래그 보통 앱을 만들면 DEBUG 컴파일러 플래그는 기본으로 추가되어있고 RELEASE 플래그를 직접 추가합니다. 그리고 앱에서 종종 플래그를 사용해서 분기처리를 합니다.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if RELEASE print("릴리즈") #else print("릴리즈 아님") #endif #if DEBUG ... } } 그럼 Local Swift Package 를 앱에 embed 해서 쓰는 경우, Swift Package 안에서도 앱 빌드세팅의 컴파일러 플래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테스트해보면 #if DEBUG 는 타고 #if REL..
🍏/iOS
2022. 7. 4. 11:2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ipad multitasking
- github actions
- flutter dynamic link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Flutter Spacer
- 장고 URL querystring
- SerializerMethodField
- DRF APIException
- Dart Factory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cocoapod
- flutter deep link
- 구글 Geocoding API
- flutter 앱 출시
- drf custom error
- Python Type Hint
- Django Heroku Scheduler
- flutter build mode
- PencilKit
- 플러터 얼럿
- Django FCM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Sketch 누끼
- Flutter Clipboard
- METAL
- Flutter 로딩
- 플러터 싱글톤
- Flutter getter setter
- ribs
- Flutter Text Gradien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