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저는 그동안 Xcode에서 실기기로만 빌드했었는데, 시뮬레이터를 띄우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블로그글을 참고해줬습니다.
File > Build Settings 를 엽니다.

iOS > Player Setting에서
Target SDK가 Device SDK로 기본설정 되어있는데,
Simulator SDK 로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단축어로 커맨드 + B 눌러서 Build And Run 해주면 Replace 하겠냐고 물어보는데
하겠다고 체크해주면 됩니다.
그럼 이제 Xcode에 시뮬레이터들이 뜨고
시뮬레이터에서 빌드할 수 있습니다.

근데 연결된 디바이스가 이제 안뜨네요;;;
시뮬 - 디바이스 바꿔서 돌릴 때마다 Target SDK를 계속 바꿔줘야하는건가...??
반응형
'🎨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UnityWebRequest / JsonUtility (0) | 2022.02.18 |
---|---|
[Unity] NPC와 대화하기 (2) (0) | 2022.02.18 |
[Unity] NPC와 대화하기 (1) (0) | 2022.02.17 |
[Unity] NPC와 충돌감지하기 (0) | 2022.02.17 |
[Unity] Canvas 와 UI 오브젝트 (0) | 2022.02.17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Flutter Clipboard
- Sketch 누끼
- Flutter 로딩
- Dart Factory
- METAL
- Django Heroku Scheduler
- drf custom error
- ipad multitasking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PencilKit
- DRF APIException
- Python Type Hint
- github actions
- Flutter Text Gradient
- flutter deep link
- cocoapod
- SerializerMethodField
- flutter dynamic link
- flutter 앱 출시
- 플러터 얼럿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구글 Geocoding API
- Flutter Spacer
- 플러터 싱글톤
- Flutter getter setter
- flutter build mode
- 장고 URL querystring
- ribs
- Django FCM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