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니티 공식 API 또는 플러그인 찾아보기 우선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API 또는 플러그인이 있나 찾아봤는데요,, 1. VideoCapture Unity - Scripting API: VideoCapture This API is supported in the Windows Players (Standalone and Universal Windows Platform) and in the Windows Editor. The final video recording will be stored on the local file system in the MP4 format. VideoCapture is implemented using the WinRT interface: docs.unity3d.com 윈도우 웹캠..
[1] 카메라 전환 유니티에서 카메라를 전환하고 싶을 때는 enabled나 setActive 로 카메라 활성화 여부를 바꿔주면 됩니다. 예를들어 현재 A 카메라가 활성화된 상태인데, A 카메라를 비활성화 시키고 B 카메라를 활성화 시키면 A -> B 카메라로 옮겨갑니다. https://docs.unity3d.com/kr/2020.3/Manual/MultipleCameras.html 두 개 이상의 카메라 사용 - Unity 매뉴얼 Unity 씬이 생성될 때는 하나의 카메라만 포함되며 대다수의 경우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원하는 경우 씬에서 많은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으며 카메라의 뷰를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할 docs.unity3d.com [2] 시네머신 카메라 전환 Cinemachine 패키지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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