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 문제
Blender에서 Object 를 export 한 후, Reality Composer Pro 로 가져오면
Multiple root level objects exist for ~~
얼럿이 뜬다.
또한 가져온 오브젝트를 열어보면 material 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2] 해결
export option 에서 root prim 을 지정해줘야한다.
나는 블렌더 3.1.2 버전인데 export option에 Root Prim 필드가 없다.
몇버전 부터 생겼는지 잘모르겠음;; 4.0을 받으니까 있다.
그럼 얼럿도 안뜨고 material 도 잘 들어간다!
+
참고로 Blender 4.1 은 root 설정이 디폴트로 들어가있다고 한다.
ㄴ 블렌더 PR
아직 Alpha 버전이긴 한데 여기서 4.1을 다운받을 수 있다.
다운받아보니 진짜 디폴트로 세팅되어있음 (굿)
반응형
'🍏 > Vision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ionOS] 유니티 포팅 (1) (2) | 2023.12.15 |
---|---|
[VisionOS] Reality Composer Pro 사용법 (1) | 2023.12.11 |
[VisionOS] 인트로 (2) | 2023.06.10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PencilKit
- Flutter Clipboard
- drf custom error
- Django Heroku Scheduler
- 구글 Geocoding API
- Python Type Hint
- Flutter Spacer
- flutter 앱 출시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Flutter 로딩
- METAL
- cocoapod
- ribs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Django FCM
- Flutter getter setter
- github actions
- 플러터 얼럿
- ipad multitasking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플러터 싱글톤
- Dart Factory
- flutter build mode
- 장고 URL querystring
- flutter deep link
- SerializerMethodField
- flutter dynamic link
- Flutter Text Gradient
- DRF APIException
- Sketch 누끼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