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ity] Blender 에서 모델 임포트하기
3D 앱에서 모델을 임포트하는 방법 문서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Blender to Unity 를 위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방법 1) 각 모델링 앱에서 export 한 3D 모델을 import 하기 Unity에서 읽기 가능한 파일 타입은 .fbx, .dae (Collada), .3ds, .dxf, .obj, .skp 입니다. 2) 각 모델링 앱 전용 파일 자체를 import 하기 Unity는 Max, Maya, Blender, Cinema4D, Modo, Lightwave, Cheetah3D 와 같은 DCC 소프트웨어에서 전용 파일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져온 파일은 임포트하는 동안 Unity가 .fbx 파일로 전환합니다. 예를들어 .blend 파일을 유니티 프로젝트의 Asse..
🎨/Unity
2024. 1. 4. 01: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Flutter 로딩
- Django Heroku Scheduler
- Dart Factory
- 구글 Geocoding API
- 장고 URL querystring
- flutter 앱 출시
- 플러터 싱글톤
- ribs
- Flutter Text Gradient
- ipad multitasking
- Flutter getter setter
- DRF APIException
- Sketch 누끼
- flutter dynamic link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github actions
- Flutter Spacer
- cocoapod
- Django FCM
- METAL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플러터 얼럿
- flutter build mode
- PencilKit
- flutter deep link
- Python Type Hint
- SerializerMethodField
- Flutter Clipboard
- drf custom error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