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isionOS] Blender의 Object 를 Reality Composer Pro 로 가져오기
[1] 문제 Blender에서 Object 를 export 한 후, Reality Composer Pro 로 가져오면 Multiple root level objects exist for ~~ 얼럿이 뜬다. 또한 가져온 오브젝트를 열어보면 material 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2] 해결 export option 에서 root prim 을 지정해줘야한다. 나는 블렌더 3.1.2 버전인데 export option에 Root Prim 필드가 없다. 몇버전 부터 생겼는지 잘모르겠음;; 4.0을 받으니까 있다. 그럼 얼럿도 안뜨고 material 도 잘 들어간다! + 참고로 Blender 4.1 은 root 설정이 디폴트로 들어가있다고 한다. ㄴ 애플 디벨로퍼 포럼 ㄴ 블렌더 PR 아직 A..
🍏/VisionOS
2024. 1. 19. 15:5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Flutter Clipboard
- 플러터 얼럿
- METAL
- flutter 앱 출시
- ribs
- Django Heroku Scheduler
- Dart Factory
- ipad multitasking
- Flutter Text Gradient
- flutter deep link
- Python Type Hint
- 플러터 싱글톤
- Sketch 누끼
- cocoapod
- PencilKit
- flutter dynamic link
- 구글 Geocoding API
- Flutter getter setter
- github actions
- 장고 URL querystring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drf custom error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Flutter 로딩
- SerializerMethodField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Flutter Spacer
- flutter build mode
- DRF APIException
- Django FCM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