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제 Blender에서 Object 를 export 한 후, Reality Composer Pro 로 가져오면 Multiple root level objects exist for ~~ 얼럿이 뜬다. 또한 가져온 오브젝트를 열어보면 material 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2] 해결 export option 에서 root prim 을 지정해줘야한다. 나는 블렌더 3.1.2 버전인데 export option에 Root Prim 필드가 없다. 몇버전 부터 생겼는지 잘모르겠음;; 4.0을 받으니까 있다. 그럼 얼럿도 안뜨고 material 도 잘 들어간다! + 참고로 Blender 4.1 은 root 설정이 디폴트로 들어가있다고 한다. ㄴ 애플 디벨로퍼 포럼 ㄴ 블렌더 PR 아직 A..
3D 앱에서 모델을 임포트하는 방법 문서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Blender to Unity 를 위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방법 1) 각 모델링 앱에서 export 한 3D 모델을 import 하기 Unity에서 읽기 가능한 파일 타입은 .fbx, .dae (Collada), .3ds, .dxf, .obj, .skp 입니다. 2) 각 모델링 앱 전용 파일 자체를 import 하기 Unity는 Max, Maya, Blender, Cinema4D, Modo, Lightwave, Cheetah3D 와 같은 DCC 소프트웨어에서 전용 파일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져온 파일은 임포트하는 동안 Unity가 .fbx 파일로 전환합니다. 예를들어 .blend 파일을 유니티 프로젝트의 Asse..
- Total
- Today
- Yesterday
- 장고 URL querystring
- Flutter 로딩
- flutter 앱 출시
- Watch App for iOS App vs Watch App
- Dart Factory
- Django FCM
- Flutter Spacer
- Python Type Hint
- flutter build mode
- Flutter Clipboard
- github actions
- 플러터 얼럿
- 플러터 싱글톤
- PencilKit
- Flutter getter setter
- flutter dynamic link
- Flutter Text Gradient
- flutter deep link
- drf custom error
- ipad multitasking
- 장고 Custom Management Command
- ribs
- cocoapod
- DRF APIException
- METAL
- SerializerMethodField
- 구글 Geocoding API
- Django Firebase Cloud Messaging
- Django Heroku Scheduler
- Sketch 누끼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